중문 스위트호텔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추천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태국에서 휴식을 취하는 법으로는 마사지만 한 게 없다. 태국 전통 마사지의 경력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8 메이크업포에버ㅣ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 #광채소생템 이 파운데이션과 함께라면 푸석푸석한 피부도 맑은 글로우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모공,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기 때문! 3 호텔도슨ㅣ블렌딩 립밤 #04 푸딩 오 휘기에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마사지가 끝난 후 밖으로 나오면 간단한 과일과 시원한 레몬그라스 차가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은 방콕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방역뿐만 아니라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최고의 마사지라고 생각한다.

 

호텔수성의 이같은 퇴폐영업 행위가 알려지면서 지역민들의 우려도 커지고 있다. 대구의 마리나베이센즈라며 인피니티풀을 자랑하는 호텔의 사우나실에서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것에 대해 시민들이 분노하고 있는 것. 아이들이 물놀이나 수영을 마친 후 몸을 씻는 곳이 바로 이 사우나기 때문이다.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1번가에서 걱정없이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하세요.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의 관리 메뉴판입니다.

 

또 여기서 남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여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야했습니다. 특히 여자경찰은 단순하 경위외에 아주 상세한 질문을 오랜시간에 걸쳐 물었습니다. 그남자의 손이 어디를 스쳐 어디에 들어갔으며 그것이 몇번이었으며..하는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요. 여기서 제 짧은 영어의 한계를 느끼며 심지어는 제가 인체도까지 그려가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여야했지요.

 

호텔을 리모델링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싹 바꾸었기 때문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펀초 바로가기 펀초 바로가기 펀초이스 펀초이스 바로가기 펀초 바로가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중문 스위트호텔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추천”

Leave a Reply

Gravatar